본문 바로가기
•―········웃음방

[스크랩] 잡동사니

by 낙동강. 2010. 5. 30.

  

    

         컴 중독자들  ... ^    ^        

 

 

 

 

 

 

  

 

- 사오정의 장래희망 -

 

어느 고등학교에서 선생님이 장래희망을 물어 보았다.


“병팔이는 나중에 뭐가 될래?”

“네, 저는 우주 과학자가 되고 싶습니다.”

“말자는?”

“저는 여자니까 애 낳고 평범하게 살래요.”

“사오정은?”

“저는 큰 꿈은 없고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말자가 애 낳는데 협조하고 싶어요!”

 

 

- 교양있는 부인 -

 

복장이며 행동거지가 아주 교양있어 보이는 부인이
꼬마 아들을 데리고 마트에 왔다.

아들 : 어머니~ 저 장난감이 갖고 싶어요~

엄마 : 아들~ 안돼요~
      
오늘은 먹을거 사러 온 날이예요!

그리고 조금 후 또다시...!

아들 : 어머니~ 저 저거 갖고 싶어요~~!

엄마 : 아들 ~~ 안돼요~~
      
오늘은 먹을거 사러 온 날이예요!

그런 모자간의 대화가 너무 교양이 있어 보여
많은 사람이 감탄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또 잠시 후... 아들이 다시 ...

아들 : 어머니~ 저 저거 갖고 싶어요~~~

그러자 교양 있어 보이는 엄마는

아들아 ~안돼요 안돼 하면서
      
아들에게 :
엄마가 안된다고 할 때 자꾸

 조르면 엄마가 어떻게  한다고 했죠~~~??

그러자 ...
.
.
.
.
.
.
.
.
.
.
.
.
.
.
.
.
.
.
.
.
.
.
.
아들 : 죽여버린다고 했어요~~~!


 

 

        마눌 있을땐 조심해여요.....

          많이 본사람같은데   ... ^ ^  

 

 

 

    한국은행이 하나 또 생겼네요             

      기발한 상술이네요 ... ^ ^

 

 

    거시기는 아니겠지요 ... ^ ^ 

 

           좋네요  ... ^ ^       

 

 

 

            희노애락의 표현.....

 

 

     

        오빠! 들어 오세요 .....    

 

 

 

  차안에서 즐기다 나왔나 ? ... ^ ^  

 

 

-☆더많은 유머 엽기 보기☆-

출처 : 트로트가요방
글쓴이 : 두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