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발라드

[스크랩] ♬ 김현준-친구야

by 낙동강. 2010. 5. 17.

 

RANK1_IMGMusic Box 수선화 ★ 수선화 피는 언덕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머무시는 동안 즐거운 시간되세요..^^*★
 
다음곡은 ▶| 버튼을 눌러주세요 수선화 피는 언덕 카페수선화 피는 언덕
 

 
     ♬ 김현준-친구야 
    
    이모진 세상 지친 발걸음에 주저앉고 싶을때 보고싶다 나의 친구야 고단한 하루 만만치가 않을 삶이 너무 힘들때 그립구나 나의 친구야 까만 저하늘의 별을 나누어 가진 너와난 하나라고 술한잔에 두손 움켜쥐며 뜨거웠던 언제든 어디서든 당당할수 있도록 서로 힘이되자고 소리높여 밤을 깨울만큼 함께웃던 긴긴 세월속에 점점 변해간다 느낄때 기억하자 우리약속을 먼곳에도 한걸음에 와준 너와내가 있다는 걸 잊지말자 나의 친구야 까만 저하늘의 별을 나눠 가진 너와난 하나라고 술한잔에 두손움켜쥐며 뜨거웠던 언제든 어디서든 당당할수 있도록 서로 힘이 되자고 소리높여 밤을 깨울만큼 함께웃던 긴긴 세월속에 점점변해간다 느낄때 기억하자 우리약속을 먼곳에도 한걸음에 와준 너와내가 있다는 걸 잊지말자 나의친구야 변치말자 나의친구야 사랑한다 아아 나의친구야
출처 : 안나방
글쓴이 : 박안나 원글보기
메모 :